본문 바로가기

한국어_TV

상속자들 OST Serendipity

None of the photos here are mine unless stated as otherwise.

짤출처: Tumblr, 박신혜 갤러리, 상속자들 갤러리

 

 

상속자들 OST Serendipity

by 2Young

 

https://youtu.be/5fFWKgcX_5w

 

 

Can you show your mind tonight?

Can you show your mind tonight?

 

거미집이 지어진 걸까. 머릿속이 마구 엉키지. 그의 배로 엉킨 심장은 탓인

 

갖지 못한 세상 가지. 사랑 니가 자꾸 몰려와. 나도 모르게 너만 찾는 아니? (Dizzy lonely tonight)

 

내가 명이 것만 같아, 만난 후로 (조금씩, 하나씩 변해가 내가)

정말 이상하지 설렘, 불안섞인 가슴이 (어쩜 놓칠까 겁나)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있을까 (내겐 너무 완벽한 )

 

사랑보다 먼저 두통. 나는 종일 밤이 되었지. 너의 아침을 갖고 싶은 맘을 아니? (Dizzy lonely tonight)

 

내가 명이 것만 같아, 만난 후로 (조금씩, 하나씩 변해가 내가)

정말 이상하지 설렘, 불안섞인 가슴이 (어쩜 놓칠까 겁나)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있을까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줘)

 

나는 믿을래 세렌디피티 운명의 (Hopefully, I wanted to be one, not two.)

같은 곳에 세워 너를 알아보게 했음을 (너도 나를 알아봐 )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있을까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줘)

 

거미집

A spider’s web

엉키다

Get tangled up

심장

heart

설렘

A tingle, tremor, anticipation, fluttering (romance)

불안

Anxiety, nervous, restlessness

놓치다

Miss (couldn’t seize, couldn't grasp)

겁이나다

Be frightened

세상

world

공기

air

완벽하다

perfect

두통

headache

운명의 손

A grip of fate, a hand of fate

특별하다

special

 

'한국어_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속자들 OST 아랫입술 물고  (0) 2019.05.11
닥터스 OST 여우비  (0) 2019.05.11
천국의 나무 OST 단념  (0) 2019.05.10
상속자들 OST성장통  (0) 2019.05.10
피노키오 OST 첫사랑  (0) 2019.05.08